건성이고 예~전에 쟁여둔 정샘물 쿠션만 주구장창 써봄 거의 다 써감 건성인데 뽀송한게 좋아서.. 밖에서는 파우더만 톡톡 바름 그래서 쿠션 들규 다니지도 않는데 파운데이션이나 써볼까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