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셔를 사야겠어 나는 살테야
둘 다 위시에 오래 있었고 지금 재고도 있고
블러셔는 베이지부터 베리까지 다 써서 톤 상관없어! 예쁘면 다 쓴다! 금펄부터 블루펄 그린펄까지!
그냥 여름에 지금당장 사서 오자마자 뜯어서 바르기에 뭐가 더 예쁠까? 로즈카프리스는 무펄이라서 보송보송해서 예쁠거같구
로즈몽테뉴는 코랄핑크에 금펄차르르르해서 햇빛 받으면 또 상큼할거같은데
뭐 살까!!
둘 다 위시에 오래 있었고 지금 재고도 있고
블러셔는 베이지부터 베리까지 다 써서 톤 상관없어! 예쁘면 다 쓴다! 금펄부터 블루펄 그린펄까지!
그냥 여름에 지금당장 사서 오자마자 뜯어서 바르기에 뭐가 더 예쁠까? 로즈카프리스는 무펄이라서 보송보송해서 예쁠거같구
로즈몽테뉴는 코랄핑크에 금펄차르르르해서 햇빛 받으면 또 상큼할거같은데
뭐 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