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블러셔 너무 많아서 출시됐을땐 안사고그 후에는 계속 반값세일하길래 질이 별론가 싶어서 안사고근데 망곰이랑 펄블러셔 둘다 좋아해서 계속 째려보게돼 ㅋ큐ㅠㅠㅠ써본사람 이 라인 어때?? 집에 디올이랑 투슬 펄블러셔 있으면 그냥 누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