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물은 어바웃톤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평소에 잘 쓰던 블러셔여서 새로운 색상 써보고 싶었는데!
때마침 이벤트 하길래 신청해봤더니 당첨🙏🏻🤍
리뷰와 사진을 잘못찍지만 열심히 써봤어!
(다만 얼굴 발색샷은 잘 못찍겠더라구 손목 발색이라두 ... 잘봐줬음 좋겠어)
글쓸때 사진 돌아가서 어떻게 올라갈지는 모르겠는데 후기 시작해볼게!!
사진이 안찍혔긴한데 커버핏과 워터핏으로 제품이 나뉘어져 있어
커버핏 4개 워터핏 2개를 제공받았어!
나는 원래 커버핏2개만 이용했었는데 워터핏은 처음써봐서 엄청나게 기대..
영롱한 제품샷..✨🌟
좀더 반짝반짝한 뚜껑이 워터핏이야!
사진으로는 잘 모르겠지만 크기가 작고 들고다니기 엄청 편해
용기도 튼튼해서 깨질걱정도 없어!
손목 발색샷!
개인적으로 위에 두개는 내가 쓰는(잘맞는) 색상은 아니여서 동공지진..
나는 주로 크림베이지를 잘쓸것같아!
윗줄은 색이 너무 튀고 아래쪽은 색이 너무 어두워서 손이 잘가게될까
라는 고민이 들게만드는 색상이였어
단독으로 내가 바르기엔 무리겠다.. 고민되는 정도....?
참고로 나는 극 웜톤이야
하지만 이 모든 고민은 사실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에서는
고민 종결!!!
왜냐면 평소에도 나는 섞발해서 쓰거든😙
나한테 튀는 색이였던 페탈핑크와 토스티피그를 섞어봤어
어때..?
가을에 너무 잘쓸것같은 색이야
사실 나는 요근래 유행이였던 굽굽 메이크업 너무너무 해보고싶었는데
덜컥 사버리기에는 손이 안갈것같아서 고민이였거든
어바웃톤 블러셔는 다른 색이랑 같이 섞어도 잘섞이니깐
이걸로 충분히!! 다른메이크업을 할수있을것같아
단조로운 색이 지겨운 덬들에게는 매우 추천!
그리고 나는 홍조가 매우 심한데 이거는 홍조도 싹다 가려주고
컨실러 효과도 짱짱해서 베이스 밀림 걱정따윈 없어...
한가지는 나는 기존에 커버핏을 사용한다구 했잖아!!
이게 내가 원래 기존에 바르던 커버핏 색 두개 섞은건데
지속력은 짱짱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저렇게 살짝 뭉치는? 느낌이 들긴해
(11시간 이후 찍은 사진!!)
이거는 내가 건성이라서 조금 더 심할수도있어!(수정 화장두 잘 안해)
워터핏은 이거보다 좀 더 촉촉해서 너무 건조한 덬들에게는 워터핏 추천해
그리고 사실 이거는 소소한 단점이야..
왜냐면 여름에 발라도 전햐 무너지지않아 지속력은 정말 짱짱해
마지막으로 내가 자주 바르는 색상도 보여주고갈게
위에 색상이 너무 튄다는 내용을 적어서 부정적으로 느껴질까바..
평소에 내가 좋아하는 느낌은 이거거든 ㅎㅎ....
이걸보고 덬들이 왜그렇게 말했는지 이해해줄수있길바래..
제공받은 제품들은 얼마든지 ! 섞발해서 쓸수있기때문에
당분간 블러셔 쇼핑은 그만🕊️
평소에 내가 잘쓰던 제품을 제공받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
어바웃톤 감사합니다 후기 너무 조촐해서 미안해여..
평소에 불타는 고구마가 되는 홍조 덬들에게 추천!
섞발 좋아하는 덬들에게 추천!
지속력 좋고 커버력 좋은 블러셔 찾는 덬들에게 추천해!
긴 후기 읽어줘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