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아서 폰 충전하는걸로 했는데1시간 반 걸린다고 설명서에 나오는데 45분 만에 됐어반 밖에 안걸린거야혹시 이렇게 계속 충전하면 문제 생길까???괜찮다고 하면 빠르고 참 좋은거 같은데 알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