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벤트후기★ 어바웃톤 스킨레이어핏 블러셔 후기
65 0
2026.06.28 02:11
65 0

[본 게시물은 어바웃톤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어바웃톤 컨실블러셔는 이미 입소문이 난 제품이고 사실 나는 이미 캄로즈랑 밀크코코아와 페탈핑크 유저야! 어쩌다보니 파데도 어바웃톤, 블러셔도 어바웃톤으로 살고있는 사람인데 더쿠에 왔더니 신상 색깔을 이벤트한다지 뭐예요 당장 달려가서 구구절절한 댓글을 썼더니 어바웃톤님이 날 뽑아 주셔서 이렇게 좋은 기회로 후기를 쓰게 되었습니다.



서론이 길지만 본론부터 말하자면 내돈 내산만 이미 횟수로만 3회차

여러개의 크림블러셔, 리퀴드 블러셔가 있지만 자주 손이 가는게 이 컨실블러셔라고 생각해!! 



oXhgIJ

이번에 리뷰로 받게된 색은 총6개야(혜자갓바웃톤)

c01

c02

c09(신상)

c10(신상)

w09(신상)

w10(신상)

c는 컨실러 매트타입이고 w는 워터 촉촉이 타입이야.


통 디자인도 예쁘고 뚜껑 무광/유광 유무로 매트타입과 워터타입을 직관적으로 볼수있어서 이 부분도 편하고 좋았어!! 



GNBZbR

색상을 보면 모브+뮤트+누디 타입 색상으로 구성해서 보내준것같아!

내가 요즘 화장 요즘 스타일 거리는 요즘 무새긴한데 딱 요즘 인기많은 색상들이라서 안그래도 이런색이 궁금했는데 써볼수있어서 좋았어!

나는 봄웜타입이긴한데 이목구비가 시골쥐st이라서 너무 고발색이나 고명도면 또 급촌스러워지거든. 이번에 받아본 색상들은 딱 컬러를 눌러줘서 분위기있어보이니까 촌스럽지도 않고 뭔가 고급져보였어!!


gduBLr

팔목에 색상을 펼쳐서 발색해봤어.

컨실블러셔 이름답게 커버가 될 정도로 발색이 확실해서 좋았고 그렇다고 해서 너무 건조하거나 뜨는 발색도 아니라서 딱 맘에 들었어.(수부지 기준)



qYAKvs

c01은 너무 밝다 생각될수도 있는데 이건 진짜 활용도가 많아. 앞볼에 베이스로 바르면 꺼진 부분을 채울수도 있고, 어둡거나 톤이 맞지않는 색상이랑 블랜딩 하면 뽀용하게, 밝게 색을 바꿀수 있어서 라이트톤들도 여러가지 색상의 컨실블러셔를 조색해서 써볼수가 있어. 난 캄로즈랑 이번에 받은 c10번이랑 같이 섞어서 바르니까 나한텐 좀 어둡다, 붉다 싶은 색들이었는데도 만족스럽게 조색이 돼서 잘쓰고있어.


그리고 워터타입은 처음 써봤는데 촉촉한데도 커버력이 있어서 이것도 신기했어. 매트타입도 그렇고, 워터타입도 그렇고 컨실러처럼 잡티랑 다크 커버가 잘되는데 이게 막상 바를땐 음 그냥저냥 괜찮네~ 수준으로 생각하다가 딴 제품 바르면 급격하게 다크, 주근깨, 잡티가 그냥 막 보여서 안발랐을때 역체감으로 알게됨ㅋㅋㅋ 그래서 자꾸 손이 갈수밖에 없는것같아.


XEmRvt

이번에 받은것중 제일 맘에드는 c09를 바르고 찍어봤는데(더러운 피부 죄송합니다.) 이 색상이 사진으로는 잘 표현되지 않아서 마음이 마이 아픔. 붉지도 않고 차분하게 색을 눌러줘서 묘하게 얼굴이 정돈돼보이고 깔끔해보여서 진짜 맘에 드는 색이고, 다크도 잘가려줘서 아주 만족스러워.


dQUeRB

그리고 얇고 안예쁜 입술이지만 컨실블러셔의 진가는 입술라인 정리에도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고 싶어서 굳이 찍어왔어. 

커버력이 좋다보니 입술라인의 착색도 잘 가려줘서 나는 립베이스 대용으로도 엄청 잘쓰고있어! 입술 라인이 진하고 검붉은 덬들이 있다면 컨실블러셔를 발라보세여! 




총평을 하자면 커버력있는 블러셔계의 최고는 어바웃톤이다. 

지속력도 좋다.

색감을 너무너무 예쁘게 잘뽑는 요즘 대세는 어바웃톤이 맞다.

단점을 굳이 꼽아보자면 내가 여러통의 컨실블러셔를 내돈내산 해본 바 용량이 적어서 금방 쓴다는점이다ㅠ 

그래도 사랑해요 어바웃톤 앞으로도 내 볼위에서 함께해여!!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7 06.27 16,83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8,5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7,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8,313
공지 알림/결과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01.01 27,812
공지 알림/결과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24.06.20 3,167,390
공지 알림/결과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20.07.26 5,279,537
공지 알림/결과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19.07.09 5,334,630
공지 알림/결과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17.11.10 5,419,460
공지 알림/결과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15.10.22 5,224,174
공지 알림/결과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15.10.16 6,041,588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49136 잡담 투크 복숭아가 내 인생템인거 같은데 03:12 25
1049135 잡담 디올 토피랑 캔디 둘 다 써본 덬?? 3 02:21 44
1049134 잡담 페리페라 망곰부아앙해? 다시 나왔으면 좋겠다.... 02:13 88
» ★이벤트후기★ 어바웃톤 스킨레이어핏 블러셔 후기 02:11 65
1049132 ★이벤트후기★ 💙🧊케어플러스 더마 PDRN 수딩 패치 후기🧊💙 02:10 19
1049131 잡담 유통기한 상관없이 쓰지만 은근 신경쓰게 돼 2 01:35 141
1049130 잡담 클라뷰 파데 진짜 색 이쁜데 나만 겁나 떠?? 1 01:28 108
1049129 잡담 에르메스 립오일 좋아 2 01:25 300
1049128 잡담 건성덬들 파운데이션 뭐 써? 7 01:20 112
1049127 잡담 너넨 픽서 어느정도로 써??? 5 01:15 86
1049126 잡담 입꼬리 안 쳐지는 거 중요한거 같다 01:01 286
1049125 잡담 ㅇㅂㅌ 탐폰 직구할곳 찾음.. 3 00:59 210
1049124 잡담 어뜩하라고 어떠콰라고 우뜨콰라고 4 00:47 477
1049123 잡담 듀얼테트라 충전 전용 케이블로만 해야해? 6 00:44 124
1049122 잡담 컬러립밤은 바비브라운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의 모임✋🏻 00:42 98
1049121 ★이벤트후기★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후기🤍 2 00:37 138
1049120 잡담 지금 당장 살건데 로즈카프리스 11 로즈몽테뉴 22 4 00:32 105
1049119 잡담 얼터 망곰 블러셔 이거 별로야? 6 00:25 712
1049118 잡담 블쿠 나만 이래?? 4 00:25 224
1049117 잡담 다크서클 넘 심한데 다크 커버할 컨실러 추천해주랑ㅠㅠ 3 00:22 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