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물은 어바웃톤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나 드디어 당첨됫다!!!!! 안그래도 어바웃톤 컨실블러셔 신상 나왔다해서 기웃기웃 하고 있었는데 당첨되서 신상4종+기존2종 받아봤어!!!!
+추가로 기존에 내가 구매해서 사용하고있는 색상도 꼽사리 껴봣어!!!
도움되는 후기였으면 좋겠다!!
팁은 이렇게 생겼는데
나는 피부에 바로 콩콩 찍어 올리기에도 나쁘지 않고,
손등에 덜어서 섞을때도 너무 적은양이나 너무 많은양이 딸려오지 않아서 좋았어!
이번신상 밀크베이지-토스티피그-크림베이지-피그듀에
추가로 보내주신(어바웃톤 감사합니다👍❤️) 페탈핑크-뮤트모브 에 더해
기존 소지하고있던 캄로즈-밀크코코아까지 총 8가지 발색을 해봤어!
아래는 네임택 없이 색상만 잘 보라고 추가로 올려봤어!
그럼 나의 색상 분석 한번 들어가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