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림성 발색 지속력 다 그냥 그런데
무엇보다 향이랑 맛이 최악이야
틴트에서 이런 맛 진심 오랜만에 느껴봄
틴트 막 처음 나오던 시절에나 이랬던 거 같음.... 그러고 보니 제형도 요즘 잘 쓰는 스타일 아니긴 함
섀도우 팔레트도 샀는데 이건 무난해
생각보다 발색이 잘 되는 편은 아닌데 색조합이 예뻐서 만족
근데 틴트는 진심 비추야.......
무엇보다 향이랑 맛이 최악이야
틴트에서 이런 맛 진심 오랜만에 느껴봄
틴트 막 처음 나오던 시절에나 이랬던 거 같음.... 그러고 보니 제형도 요즘 잘 쓰는 스타일 아니긴 함
섀도우 팔레트도 샀는데 이건 무난해
생각보다 발색이 잘 되는 편은 아닌데 색조합이 예뻐서 만족
근데 틴트는 진심 비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