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전날에 충분히 이것저것 바르고 자고
아침에도 엄청 오래 기초 열심히하고 흡수도 시키고
토너 패드도 하는데
화장 직전엔 깔끔하거든?
근데 얼마 못 가서 떠... 막 각질처럼 갈라지고
도대체 왜 그럴까 너무 답답함
아침에 크림이나 이런거 너무 바르거나
썬크림 안맞아도 밀릴 수 있대서 조절해봐도 늘 떠..
각질때문인가 싶어서 각질제거도 열심히 하는데도., ㅠㅠ
화장뜨고 각질부각되고 이런거 대체 어케 해야할까
그 전날에 충분히 이것저것 바르고 자고
아침에도 엄청 오래 기초 열심히하고 흡수도 시키고
토너 패드도 하는데
화장 직전엔 깔끔하거든?
근데 얼마 못 가서 떠... 막 각질처럼 갈라지고
도대체 왜 그럴까 너무 답답함
아침에 크림이나 이런거 너무 바르거나
썬크림 안맞아도 밀릴 수 있대서 조절해봐도 늘 떠..
각질때문인가 싶어서 각질제거도 열심히 하는데도., ㅠㅠ
화장뜨고 각질부각되고 이런거 대체 어케 해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