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적이든 물리적이든 각질이 생긴다고 싹다 제거하면
피부를 보호하는 유분도 씻겨도 나가고 장벽만 망가짐
해결책은 닦도, 토너패드, 피지제거제, 필링젤, 강한 세안제 등등
피부 자극 주는거 다 끊어야 됨
첨엔 힘들건데 딱 한달만 견디면 피부 매끈해짐
그거 안하면 각질뜨는데 어뜩하냐면 촉촉한걸로 눌러주면 됨ㅇㅇ
나도 20대초반까지 이걸로 개고생하다가 알게된거
븉방에
피부를 보호하는 유분도 씻겨도 나가고 장벽만 망가짐
해결책은 닦도, 토너패드, 피지제거제, 필링젤, 강한 세안제 등등
피부 자극 주는거 다 끊어야 됨
첨엔 힘들건데 딱 한달만 견디면 피부 매끈해짐
그거 안하면 각질뜨는데 어뜩하냐면 촉촉한걸로 눌러주면 됨ㅇㅇ
나도 20대초반까지 이걸로 개고생하다가 알게된거
븉방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