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 많은 수부지라 글로우파데 무조건 날아가서 못쓰는데
(퓨처리스트도 오후되면 메컵 다 날아감ㅠ)
온천광 피부표현 넘예라 써보고싶엇는데 매트버젼 사볼까
혹시 써본덬 잇을까?
https://x.com/i/status/2070889931065680040기름 많은 수부지라 글로우파데 무조건 날아가서 못쓰는데
(퓨처리스트도 오후되면 메컵 다 날아감ㅠ)
온천광 피부표현 넘예라 써보고싶엇는데 매트버젼 사볼까
혹시 써본덬 잇을까?
https://x.com/i/status/2070889931065680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