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포스팅은 케어플러스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더쿠 이벤트로 당첨돼서 케어플러스 더마 PDRN 수딩 패치를 써보게 됐어!

평소 볼 쪽 모공이 좀 신경 쓰이는 편이고 PDRN 성분이 들어간 제품은 이번에 처음 사용하는 거라 기대하면서 사용해봤어!

나는 냉장고에 넣어두고 샤워하고 나서 드라이기 하면서 붙여봤는데 쿨링감이 미쳤더라! 내 자취방이 덥고 머리 말리는데 오래 걸려서 요즘 진짜 드라이기 할 때마다 얼굴 피부가 더워서 힘들었는데 케어플러스 더마 수딩 패치 덕에 피부가 시원해서 너무 좋았어! 밀착력도 좋아서 엎드려 있거나 머리 말리면서 바닥 쳐다보고 있어도 잘 떨어지지도 않았어! 그리고 30분 정도 붙이고 있었는데도 마르는 느낌 없이 촉촉하고 오래 유지되는 점이 좋았어!

떼어낸 뒤의 사진이야! 피부가 촉촉하고 편안하더라고! 요즘 더운 날씨에 피부 열감 진정 꿀템이라고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