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말랑이니 스퀴즈니 이런 거 유행인 건 아는데
한번도 살 생각 안 해봤는데
투에이엔 샀는데 따라 오길래 그런갑다 했거든?
근데 왜 사는지 알겠어
하루종일 조물딱 거리게 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