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벤트후기★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핏 블러셔 후기
91 0
2026.06.29 00:13
91 0

 

본 게시물은 어바웃톤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 입니다. 

 

 

 

안뇽 원덬은 눈화장은 안해도 블러셔 화장은 사시사철 꼭 하는 블러셔광인임

더위때문에 화장 녹아내려서 선크림+크림 블러셔 조합으로 출근하고 다니고 있었어

 

21호 가을뮤트 수부지+다크써클 심해서 연어컨실러 필수

선크림 하나만 바르고 싶지만 다크써클이 판다수준이라 컨실러 없이는 화장 못하는 사람임

어바웃톤 신상이 완전 내스타일이라 구매하려고 했는데 마침 잘됐다 싶어서 후기가져옴

 

 

 

 

OAHRrv

C01 페탈핑크

C02 뮤트모브

C09 밀크베이지

C10 토스터 피그

W09 밀크 베이지

W10 피그 듀

 

총 6가지 색상이고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임

작은 틴트만한 정도? 파우치에 넣고 다니기 편할 것 같아서 좋았어

 

 

 

GSvsBO

 

 

어바웃톤 파데랑 비교해봤을 때는 이정도!

참고로 어바웃톤 파데 얇게 깔아주고 위에 블러셔 올려주면 속광 돌듯이 물들여져서 진짜 예쁨...

여름철 파데 고민하는 븉방덬들 어바웃톤 파데 아주 추천함

 

 

 

bjHaVL

 

 

실물보다 약간 어둡게 나왔어 

위에 파데색상 참고해서 봐줘

 

 

 

HqDgxC
 

 

이건 플래시 켜고 찍은 사진

 

 

일주일동안 돌아가면서 써본 후기

일단 하나도 안뜸

컨실러 잘못 올리면 피부 두꺼운 느낌 들기 쉬운데 파데에 착 붙어서 자연스러워서 좋았어

심지어 수부지라 저녁 되면 기름 꽤 올라오는 편인데 볼따구는 멀쩡함

컨실러 블러셔 따로 바르다가 이거 하나로 화장하니까 시간도 단축되고 너무 좋았음

작아서 갖고 다니기 좋다고 했잖아? 근데 지속력이 좋아서 점심 때 따로 수정할 필요가 없었음

 

 

정말 색상 모두 마음에 들었지만 특히 마음에 들었던 거는

 

C01 페탈 핑크

C10 토스터 피그

 

이거 두 가지!

 

일단 페탈 핑크는 나같은 다크써클 진한 덬들에게 정말 추천해

블러셔로 올리기에는 나한테 살짝 밝은 것 같아서 고민했는데

페탈 핑크를 다크써클 컨실러처럼도 쓰더라고?

그래서 나도 써봤는데 진짜 자연스럽게 커버 잘됨 다쓰면 이 색상은 또 살듯 평생 안고 갈거야

 

그리고 토스터 피그!

이건 가을뮤트한테 정말 추천하고 싶어

한여름에도 탄빵 아니고 자연스러운 굽굽톤 할 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당

은은하게 굽굽이라 부담스럽지 않고 화장할 때 제일 손 많이 갔어!

 

 

일주일동안 날마다 바꿔가면서 쓰는거 너무 재밌었고ㅋㅋㅋㅋ

후기 봐줘서 고마워!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19 06.27 35,6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5,6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4,73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75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41,978
공지 알림/결과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01.01 27,913
공지 알림/결과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24.06.20 3,167,390
공지 알림/결과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20.07.26 5,279,537
공지 알림/결과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19.07.09 5,334,630
공지 알림/결과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17.11.10 5,419,460
공지 알림/결과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15.10.22 5,224,174
공지 알림/결과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5 15.10.16 6,041,588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49322 잡담 ㅂㅂㅌ 손톱은 잘 자라는데 발톱은 아닌 이유가 뭘까 2 02:28 41
1049321 ★이벤트후기★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후기☀️ 02:02 20
1049320 잡담 일소로 피지 빼낸다음에는 2 01:56 98
1049319 잡담 여드름 붉은 자국 좀 티안나게 커버되는 패치 없을까? ㅜ 01:36 37
1049318 잡담 어반디케이 픽서 어케 써야 덜 무너질까 3 01:13 135
1049317 잡담 낮잠치 뭔가 진해보여서 안 샀는데 살까? 1 01:03 101
1049316 잡담 에어랩 필터청소하면 새거된것 같아서 기분좋음(?) 01:01 57
1049315 잡담 네일 골라주는 사람 내일 완전 칼퇴~~ 31 00:52 492
1049314 나눔 가네다+사용감 있는 섀도우 받을 덬 7 00:50 352
1049313 잡담 화장품정리중인데 허리아프다 1 00:47 79
1049312 ★이벤트후기★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후기🌌💙 00:42 35
1049311 ★이벤트후기★ 💜아우라 리페어 섬유보호제 & 섬유보호시트🧺👕 (비교사진有) 00:40 28
1049310 잡담 혹시 크림파데는 어떤 툴로 발라야 예쁘게 표현돼? 2 00:31 127
1049309 잡담 어바웃톤 파데 쓰는 건성 덬 있어? 5 00:26 166
1049308 잡담 입꼬리 창조용 립펜슬 추천받을수있을까 00:23 37
1049307 잡담 ㅂㅂㅌ 젤로베리랑 젤리블리 겁나 헷갈림 00:15 82
1049306 잡담 애교살 살색라이너 좋은거 있을까? 8 00:14 240
» ★이벤트후기★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핏 블러셔 후기 00:13 91
1049304 ★이벤트후기★ 💙케어플러스 더마 PDRN 수딩 패치 후기💙 00:11 31
1049303 잡담 이런 눈썹 스타일로 하고 싶은데 제품 추천해줄 수 있아?? 00:10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