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물은 어바웃톤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 입니다.
안뇽 원덬은 눈화장은 안해도 블러셔 화장은 사시사철 꼭 하는 블러셔광인임
더위때문에 화장 녹아내려서 선크림+크림 블러셔 조합으로 출근하고 다니고 있었어
21호 가을뮤트 수부지+다크써클 심해서 연어컨실러 필수
선크림 하나만 바르고 싶지만 다크써클이 판다수준이라 컨실러 없이는 화장 못하는 사람임
어바웃톤 신상이 완전 내스타일이라 구매하려고 했는데 마침 잘됐다 싶어서 후기가져옴

C01 페탈핑크
C02 뮤트모브
C09 밀크베이지
C10 토스터 피그
W09 밀크 베이지
W10 피그 듀
총 6가지 색상이고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임
작은 틴트만한 정도? 파우치에 넣고 다니기 편할 것 같아서 좋았어

어바웃톤 파데랑 비교해봤을 때는 이정도!
참고로 어바웃톤 파데 얇게 깔아주고 위에 블러셔 올려주면 속광 돌듯이 물들여져서 진짜 예쁨...
여름철 파데 고민하는 븉방덬들 어바웃톤 파데 아주 추천함

실물보다 약간 어둡게 나왔어
위에 파데색상 참고해서 봐줘

이건 플래시 켜고 찍은 사진
일주일동안 돌아가면서 써본 후기
일단 하나도 안뜸
컨실러 잘못 올리면 피부 두꺼운 느낌 들기 쉬운데 파데에 착 붙어서 자연스러워서 좋았어
심지어 수부지라 저녁 되면 기름 꽤 올라오는 편인데 볼따구는 멀쩡함
컨실러 블러셔 따로 바르다가 이거 하나로 화장하니까 시간도 단축되고 너무 좋았음
작아서 갖고 다니기 좋다고 했잖아? 근데 지속력이 좋아서 점심 때 따로 수정할 필요가 없었음
정말 색상 모두 마음에 들었지만 특히 마음에 들었던 거는
C01 페탈 핑크
C10 토스터 피그
이거 두 가지!
일단 페탈 핑크는 나같은 다크써클 진한 덬들에게 정말 추천해
블러셔로 올리기에는 나한테 살짝 밝은 것 같아서 고민했는데
페탈 핑크를 다크써클 컨실러처럼도 쓰더라고?
그래서 나도 써봤는데 진짜 자연스럽게 커버 잘됨 다쓰면 이 색상은 또 살듯 평생 안고 갈거야
그리고 토스터 피그!
이건 가을뮤트한테 정말 추천하고 싶어
한여름에도 탄빵 아니고 자연스러운 굽굽톤 할 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당
은은하게 굽굽이라 부담스럽지 않고 화장할 때 제일 손 많이 갔어!
일주일동안 날마다 바꿔가면서 쓰는거 너무 재밌었고ㅋㅋㅋㅋ
후기 봐줘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