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까지 하고 리뉴얼전 노란색 어반디 픽서 & 다이소 안개분사통
이렇게 하니까 동남아 하루종일 돌아다녀도 꽤괜 수준으로 무너짐
어제오늘은 리뉴얼된 보라색 픽서 통 안 옮기고 뿌렸는데 집오니까 녹아내림 파우더 순서도 바꿔서 실험해봄 비슷했음 어쩔수없는걸까.. 너무 더러워보이네
이렇게 하니까 동남아 하루종일 돌아다녀도 꽤괜 수준으로 무너짐
어제오늘은 리뉴얼된 보라색 픽서 통 안 옮기고 뿌렸는데 집오니까 녹아내림 파우더 순서도 바꿔서 실험해봄 비슷했음 어쩔수없는걸까.. 너무 더러워보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