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서울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짠! 리뉴얼 전 박스 디자인도 알고 있는데 이번 리뉴얼된 게 훨씬 감각적이고 시원한 느낌인 것 같아서 리뉴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음!
하늘색 통에 노란 글씨 몬가 귀엽

백탁없는 유기자차 선크림이고 에멀젼 느낌? 일단 짜자마자 촉촉함을 느낌

펴발랐을 때 수분감 보이니?! 진짜 촉촉해
괜히 제품명이 에센스 수분 선크림이라 붙은 게 아녀
촉촉하고 밀림도 없이 밀착 잘 돼서 메이크업 전 선크림으로 엄청 잘 쓰고 있어! 여름엔 나가기 전에 수분크림 대신 발라도 될 듯한 수분감
난 밀림없는 게 맘에 들어서 재구매할 듯 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