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포스팅은 케어플러스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PDRN이 좋다는 얘기만 들어보고 이벤트에 당첨돼서 처음써보게 되었어요. 처음에 패키지에 나와있는 모습보고 수딩패치가 특이하게 생겨서 신기하다는 생각부터 먼저 들었어요.
패치봉지를 뜯어놓은걸 깜빡하고 두시간정도 방치하고 붙였는데도 쫀쫀하고 붙이자마자 시원한 쿨링감이 들었어요. 박하처럼 시원하고 싸한 느낌이 들어서 여름에 쓰기 좋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붙이고 30분 있다가 뗐는데 부드럽게 잘떼지고 붙인자리 쿨링감이 오래가서 너무 좋았어요.

열감많은 피부라서 여름에 유용하게 쓸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써본 패치중에 밀착력이 젤좋아서 붙이고 돌아다니기도 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