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패드 유목민인 원덬, 마침 쓰던 패드를 다 써서 이번엔 어떤 패드를 사볼까 하던 찰나에 운명처럼 만난 코스알엑스 핑크 글로우 패드!
패키지부터 분홍분홍! 100장이 들어있는 구성이라 본품도 크기가 꽤나 컸다
볼에 붙이기 좋게 약간 반달 모양을 한 패드이고, 에센스도 아주 넉넉해서 패드도 푹 적셔져 있다.
패드가 엄청 얇은 편은 아닌데 에센스가 충분한 덕분에 밀착이 잘된다.
그 덕분인지 꽤 오랜 시간(20분이상) 붙이고 있어도 에센스가 마르는 느낌이 들지않았다
토너패드를 붙이고 머리 말리느라 드라이기 바람도 맞아봤는데 이 때도 쉽게 마르지 않아 좋았다
손등에도 붙은 사진을 봐도 에센스가 충분히 머금어져 있다는 걸 알 수 있다
그리고 패드가 그냥 쉽게 잘 찢어져서 한장으로 나눠서 좁은 부위에도 부착할 수 있는 점이 좋았다.
패드가 매끄러워 닦토로 사용해도 피부자극 없이 쓰기 좋았다
그리고 에센스! 콜라겐 성분때문인지 팩토 후나 닦토 후에 피부결이 엄청 매끈매끈해지는 게 느껴졌다
또 수부지 피부한테는 무거운 느낌은 전혀 없어서 여름에 사용하기에도 전혀 무리가 없는 토너패드같다
사계절 두루두루 사용해도 괜찮고, 귀찮은 날 마스크팩 대신에 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