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레스트 서울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
화제의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선크림!!!
나도 드디어 이 친구와 함께 화잘먹 금손의 반열에 들 수 있을 것인가 (두둥
뷰방에는 금손들이 넘쳐나서 공감을 얻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화잘먹이라는 단어가 성립하기 위해선 일단 베이스가 좀 멀쩡하게 올라가야할거 아냐?
화장이 잘먹는지 아닌지 문제가 아니라 기초베이스부터 문제인 사람이 세상에 존재한다??
>> It's me <<
그게바로 나에요 선크림이 때처럼 벅벅 밀려요
저는 선크림 밖에 바르지 않았는데요 ㅎㅎㅎ 아 이놈의 피부가 그걸 뱉네 ㅋㅋㅋㅋㅋ

일단 패키지부터 보자
이번에 브랜드 네이밍 변경하면서 디자인이 새로 리뉴얼 됐다고 들었는데
오 디쟌 아주 상쾌하고 시원하죠
예전 디자인이랑 비교해서 로고 스타일이나 색 조합이 진짜 세련되게 변함
물론 예전도 좋았지만 더 세련되고 좋아진건 좋아진거죠 ㅎ ㅋㅋㅋㅋ

원래 쓰던 유기자차 선크림 (좌)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우)
일단 기존에 쓰던거랑 제형이 얼마나 다른지 비교하려고
쭉 짠 다음에 한쪽면을 손으로 슬쩍 펴줬는데 발림성 진짜 최고임
주름에 끼임이라던가 백탁현상 하나도 없는거 보여??
진짜 에센스나 묽은 크림 제형같이 슥 발리고 엄청 가벼워
향도 무향에 가까운 상쾌한 향이 나고
선크림 특유의 기름진 냄새?가 전혀 안나;;

위에거 전부 지우고ㅋㅋㅋㅋㅋ 전체적 발림성 보려고 다시한번 발라줌
하늘색 선 기준으로 왼쪽은 그냥 맨 피부고, 오른쪽은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그냥 슥슥 발라준 부분이야
촉촉하게 윤기도는거 진짜 대박임
두드리지도 않고 그냥 펴바르기만 했는데 밀리는거 전혀없이 깔끔하게 흡수되는거 너무 좋다 진짜ㅠㅠ
나도 이제 기초 안 밀리고 화잘먹 금손이 되는 것이 가능한 것임 🥹ㅠㅠㅠ
기름지고 어디 허옇게 묻어나는 것도 없는데다가
용량도 80ml 로 진짜 넉넉해서 몸에도 챱챱 바르기 너무 좋아
이렇게 좋은 제품 너네 나만 빼고 썼던거야? 진짜 배신감 든다 얘들아ㅠ
나도 이제 화잘먹 금손 된거 너무 기쁘고 체험으로 일케 좋은 제품 알게 된거 너무너무 좋다ㅠㅠ
혹시 나같이 선크림 유행 못 따라가고 화장 벅벅 밀리며 살고있는 애들 있으면 화장대에 제발 이거 하나 들여봐
상쾌뽀송 거의 그냥 로션 수준임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