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벤트후기★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후기💕
64 0
2026.06.28 12:50
64 0



본 게시물은 어바웃톤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CQtjXe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총 6종을 받았어

기존 컬러 커버핏 라인의 페탈핑크와 뮤트모브

신규 컬러 커버핏 라인의 밀크베이지와 토스티피그

신규 컬러 워터핏 라인의 크림베이지와 피그듀

이렇게 색상은 총 6개!!



hAlQdD
뚜껑으로 커버핏과 워터핏을 한눈에 구분할 수 있는 패키지도 넘 이쁘고 깔끔했어

블러된 듯한 뚜껑은 커버핏 빛나는 뚜껑은 워터핏!



VSiPYlgvpdyJ
뚜껑 열었을때 모습

팁은 휘어져 있어서 볼에 얹어서 바르기 좋게 되어있어

양조절도 쉬울 것 같음!!




GlCSrK

팁으로만 팔에 얹어봤어

난 23호 어두운 피부 톤이야




NXAIuy
이건 손으로 펴발랐을때 모습

피부톤이 어두운데도 불구하고 모든 색들이 둥둥 뜨지 않았어


페탈핑크 : 나같은 어두운 피부톤에는 흰끼가 돌아서 아주 조금만 발라서 블러셔 베이스용으로 쓰기 좋을 거 같았어 뽀용 메이크업하고 싶을때 베이스로 쓸 듯


뮤트모브 : 어떤 톤에도 어울릴 것 같은 핑크랄까 생각보다 어두운 피부톤에 이뻐서 놀람


밀크베이지 : 굽굽 메이크업때 쓰기 좋을 것 같은데 내 피부톤이랑 비슷해서 블러셔 한듯 안한듯 묘하게 올라감


토스티피그 : 원픽임. 가을웜에 찰떡! 평소 잘 쓰는 블러셔 색과 비슷한데 지속력이 좋아서 하루종일 유지되니까 넘 좋았음


크림베이지 : 얘도 굽굽 메이크업때 쓰기 좋은데 내 피부톤이랑 비슷해서 베이스로 쓸 듯...이쁜 색인데 내 얼굴엔 몇번을 레이어 해야 티가 나서ㅠㅠ


피그듀 : 토스티피그의 물먹버전인데 핑크기가 빠진 느낌. 이거도 이뻐서 손 자주 갈듯!



일명 컨실블러셔로 불리는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커버핏과 워터핏 둘 다 써봤는데,

화알못 똥손도 바르기 쉽고 유지력이 좋아서 자주 쓸 것 같아!

대신 커버핏은 베이스 얇게 하고 올리는게 좋을 것 같았어

얼굴샷은 어두운 피부라 색감잡는데 실패해서 못 올렸지만..

유지력도 좋고 색감도 이뻐서 꽤나 만족했던 블러셔임!!

한동안은 어바웃톤만 바르고 다닐듯💕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82 06.27 23,68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5,28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3,86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015
공지 알림/결과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01.01 27,812
공지 알림/결과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24.06.20 3,167,390
공지 알림/결과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20.07.26 5,279,537
공지 알림/결과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19.07.09 5,334,630
공지 알림/결과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17.11.10 5,419,460
공지 알림/결과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15.10.22 5,224,174
공지 알림/결과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15.10.16 6,041,588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49178 잡담 눈썹염색하면 관리하기 어려워? 14:12 12
1049177 잡담 다이소 쿨모브랑 비슷한 색상있을까 14:03 18
1049176 잡담 다들 올영에서 사고싶은거 있어 ?? 1 14:03 37
1049175 잡담 조말롱 그레이프후르트 좋아서 남기는 글 14:01 41
1049174 잡담 시간 지나면 애교살 메컵이 다 끼고 난리나서 하기싫어짐.... 2 13:56 67
1049173 잡담 다이소에서 쓸만한 컨실러 뭐야? 6 13:31 171
1049172 잡담 지그재그 행사 내일까지야?! 13:18 144
1049171 잡담 다이소 딘토 팩트 21호는 세이지 사먄되나?? 5 13:10 129
1049170 잡담 나 근데 내피부가 뭐가 문제인지 모르겟음 4 13:05 202
1049169 잡담 실리콘 브러쉬 사라고 왜 아무도 말 안했냐 6 13:03 422
1049168 잡담 효소 클렌저 커피스틱마냥 포장된거 1 12:51 125
» ★이벤트후기★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후기💕 12:50 64
1049166 ★이벤트후기★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후기 12:44 29
1049165 잡담 이거 나만 이상해? 11 12:41 855
1049164 잡담 그 어떤 블러셔를 해봐도 미스티애프리콧만이 잘받음.. 이거 잘 쓰는 덬들 또 어쩐거 잘써? 2 12:36 190
1049163 잡담 혹시 향수 잘 아는 덬 있어? 아쿠아디파르마 피오니아노빌레랑 로사노빌레 중에 2 12:06 147
1049162 잡담 다이소 크림 추천해줄 덬 수분장벽 조졌어 ㅠ 5 11:59 361
1049161 잡담 cj온스ㅌㅏ일은 자꾸 3000원씩 주는데 6 11:51 507
1049160 ★이벤트후기★ 🩷 코스알엑스 핑크 글로우 패드 체험 후기🩷 11:43 52
1049159 잡담 오늘 올영 시크릿 팝업 가는 사람? 11:30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