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총 6종을 받았어
기존 컬러 커버핏 라인의 페탈핑크와 뮤트모브
신규 컬러 커버핏 라인의 밀크베이지와 토스티피그
신규 컬러 워터핏 라인의 크림베이지와 피그듀
이렇게 색상은 총 6개!!

뚜껑으로 커버핏과 워터핏을 한눈에 구분할 수 있는 패키지도 넘 이쁘고 깔끔했어
블러된 듯한 뚜껑은 커버핏 빛나는 뚜껑은 워터핏!

뚜껑 열었을때 모습
팁은 휘어져 있어서 볼에 얹어서 바르기 좋게 되어있어
양조절도 쉬울 것 같음!!

팁으로만 팔에 얹어봤어
난 23호 어두운 피부 톤이야

이건 손으로 펴발랐을때 모습
피부톤이 어두운데도 불구하고 모든 색들이 둥둥 뜨지 않았어
페탈핑크 : 나같은 어두운 피부톤에는 흰끼가 돌아서 아주 조금만 발라서 블러셔 베이스용으로 쓰기 좋을 거 같았어 뽀용 메이크업하고 싶을때 베이스로 쓸 듯
뮤트모브 : 어떤 톤에도 어울릴 것 같은 핑크랄까 생각보다 어두운 피부톤에 이뻐서 놀람
밀크베이지 : 굽굽 메이크업때 쓰기 좋을 것 같은데 내 피부톤이랑 비슷해서 블러셔 한듯 안한듯 묘하게 올라감
토스티피그 : 원픽임. 가을웜에 찰떡! 평소 잘 쓰는 블러셔 색과 비슷한데 지속력이 좋아서 하루종일 유지되니까 넘 좋았음
크림베이지 : 얘도 굽굽 메이크업때 쓰기 좋은데 내 피부톤이랑 비슷해서 베이스로 쓸 듯...이쁜 색인데 내 얼굴엔 몇번을 레이어 해야 티가 나서ㅠㅠ
피그듀 : 토스티피그의 물먹버전인데 핑크기가 빠진 느낌. 이거도 이뻐서 손 자주 갈듯!
일명 컨실블러셔로 불리는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커버핏과 워터핏 둘 다 써봤는데,
화알못 똥손도 바르기 쉽고 유지력이 좋아서 자주 쓸 것 같아!
대신 커버핏은 베이스 얇게 하고 올리는게 좋을 것 같았어
얼굴샷은 어두운 피부라 색감잡는데 실패해서 못 올렸지만..
유지력도 좋고 색감도 이뻐서 꽤나 만족했던 블러셔임!!
한동안은 어바웃톤만 바르고 다닐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