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티 애프리콧 쓰면 안색 밝아지고 요철도 모공도 삭 정리되고 너무 하얗게 뜨지도않고 붉지도 않고 등등 만족감이 큼
근데 하나만 쭉 쓰기 싫고 다른것도 찾고 싶어서 여러가지 도전하는데
묘하게 다 맘에 쏙 들지가 않음ㅠㅠ
일단 발림성이랄까 이게 브들이 젤 맞는거같긴해
바운싱피치도 힛팬볼정도로 잘 쓰는데 좀 붉은 느낌이고 미스티애프리콧이 더 잘맞음!
다른거 잘맞을만한거 ㅁ ㅓ 있을까???ㅠㅠ
유튜버 ㅎㅂㄹ 블러셔 새 영상 올라온거 보고 힌스 신상 1호도 노려보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