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레스트 서울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가볍게 바르기 좋은 선크림 찾고 있었는데 너무 운이 좋게 이벤트 당첨됐음!!
케이스도 수분 선크림에 맞게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음♡

일단 수분 선크림이라는 이름처럼 수분크림 바르는 것 같이 텍스처가 너무 부드러워. 데일리로 딱 부담 없이 바르기 좋은 선크림이더라궁. 발림성이 좋아서 그런가 기초 바르는 거 같아서 기초 마지막에 슥슥 편하게 바르게 되더라궁.

내가 제일 만족한 건 냄새!! 선크림 특유의 냄새가 하나도 없고 향도 은은한게 좋아서 더더 손이 가는 것 같음. 게다가 눈 시림도 하나도 없어서 더 좋았음.
보습 성분이 있다고 하던데 진짜 촉촉해서 이거 바르고 베이스 제품을 바로 발라도 돼.
베이스 전에 촉촉하게 막 바르기 너무 좋아서, 이거 하나면 미샤 글로우 스킨밤은 생략 가능해. 원래 홀리카 선세럼 발랐었는데 포레스트 에센스 수분 선크림으로 대체 가능할 것 같엉.
용량도 80ml라서 넉넉하게 쓸 수 있는 점도 맘에 들었궁.
백탁없이 막 편하게 수분크림처럼 바르고 싶은 선크림 찾으면 추천해!!
이만 후기 줄일게.
가볍게 바르기 좋은 선크림 찾고 있었는데 너무 운이 좋게 이벤트 당첨됐음!!
케이스도 수분 선크림에 맞게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음♡

일단 수분 선크림이라는 이름처럼 수분크림 바르는 것 같이 텍스처가 너무 부드러워. 데일리로 딱 부담 없이 바르기 좋은 선크림이더라궁. 발림성이 좋아서 그런가 기초 바르는 거 같아서 기초 마지막에 슥슥 편하게 바르게 되더라궁.

내가 제일 만족한 건 냄새!! 선크림 특유의 냄새가 하나도 없고 향도 은은한게 좋아서 더더 손이 가는 것 같음. 게다가 눈 시림도 하나도 없어서 더 좋았음.
보습 성분이 있다고 하던데 진짜 촉촉해서 이거 바르고 베이스 제품을 바로 발라도 돼.
베이스 전에 촉촉하게 막 바르기 너무 좋아서, 이거 하나면 미샤 글로우 스킨밤은 생략 가능해. 원래 홀리카 선세럼 발랐었는데 포레스트 에센스 수분 선크림으로 대체 가능할 것 같엉.
용량도 80ml라서 넉넉하게 쓸 수 있는 점도 맘에 들었궁.
백탁없이 막 편하게 수분크림처럼 바르고 싶은 선크림 찾으면 추천해!!
이만 후기 줄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