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테트라 4분씩 ue 하는거 넘 귀찮아..효과는 잘 받아서 매번 감탄은 하지만 손이 잘 안가면알페이스 사면 돈 낭빌까?ㅠ*효과다른거 알아, 30대 중후, 피부 탄력은 괜찮은데 대비 목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