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받아서 쓰는중인데 듬뿍듬뿍 발랐더니 무슨 팩한것처럼 허옇게 발리는거야 근데 너무 좋아서 혹시 이렇게 쓰다 금방 다 쓰는거 아닌가 걱정
이거 얼만큼씩 쓰는거야...?? 얼굴 하나에 50원 동전정도면 적합할까
선물받아서 쓰는중인데 듬뿍듬뿍 발랐더니 무슨 팩한것처럼 허옇게 발리는거야 근데 너무 좋아서 혹시 이렇게 쓰다 금방 다 쓰는거 아닌가 걱정
이거 얼만큼씩 쓰는거야...?? 얼굴 하나에 50원 동전정도면 적합할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