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쓰던건 이니스프리 비자, 그린티 써보고 최근에는 셀퓨전씨 주확색 뭐 썬크림도 지운다는 그거 썼었어
피부는 수부지, 건성 쪽인데 여름에는 뾰루지 좀 나는??(나만 그러니 여름엔 확실히 좀 모공에 피지껴ㅜㅌㅋ)
고민중인 폼클렌징은
1. 베리덤 약산성 클렌저 (젤클렌저)
2. 제로이드 포밍 클렌저
3. 토리든 클렌징폼
4. 덬의 추천
뭐 사지?? 젤클렌저로도 여름 아침 저녁 다 세안할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