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입양햇는데 올해태어났고 알러지는 의심 중이야 ~
아직 검사는 안햇고, 곰팡이피부염 있어서 그거 치료하는데 피부만 긁는 타입이라서
의사말로는 아직 어리니까 면역력 낮고(엄마가 유기견) 태생이 약간 예민할수도 잇다는데
알러지도 자주긁는 정도이지 피부가 난리나거나 눈물 터지진 않아
이런 경우 일찍부터 보험드는게 차라리 더 나을까?
믹스 중형견이고, 이제 접종 및 용품사는 큰 비용들 거의 다 나가서 보험이나 적금 고민중인데
적금드는 경우는 다들 얼마씩 넣나 궁금해..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