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퍼핀데 입에 손 넣는거 익숙해지게 하고싶어서 손가락고무 끼워서 양치시키고있는데 이것도 상관없어? 아니면 칫솔로 갈아 타야하나 싶거든? 유치빠지기전에 양치필수인지 궁금해 혹시 막대칫솔 추천도 받을수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