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랜만에 시원해서 애기랑 40분 운전해서 시민공원 다녀옴!
애기랑 놀아주는 삽살개도 만나고!!
거의 두시간을 안지치고 쌩쌩하게 걸었어!!!
집에 오는길은 실신ㅋㅋ
집에와서 발 말려주는데 기절ㅋㅋ
뿌듯!
애기 데리고 멀리 다녀올 수 있을때
그리고 애기가 만족해하면 진짜 차사길 잘했다 백번 생각함ㅋㅋ
오늘 오랜만에 시원해서 애기랑 40분 운전해서 시민공원 다녀옴!
애기랑 놀아주는 삽살개도 만나고!!
거의 두시간을 안지치고 쌩쌩하게 걸었어!!!
집에 오는길은 실신ㅋㅋ
집에와서 발 말려주는데 기절ㅋㅋ
뿌듯!
애기 데리고 멀리 다녀올 수 있을때
그리고 애기가 만족해하면 진짜 차사길 잘했다 백번 생각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