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숑은 예전에 한달 정도 임보했었는데 털 빠짐도 거의 없어서 좋았는데임보했던 아이는 너무 겁이 많아서 빗질을 잘 못했던 기억이 있는데근데 이런거 다 제외하더라두 초보견주가 그래도 키우기 괜찮은?견종이 뭔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