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임보했던 강아지는 분리불안이 심했어서 출퇴근도 같이 하고 어딜가든 같이 가야해서 3개월을 외출없이 진짜 하루종일 붙어있었는데 이번엔 나도 내 강아지를 키워볼까했는데 분리불안이 또 맘에 걸려서분리불안은 내가 어떻게 하냐에 따라 달라진다고는 알고있는데 분리불안이 없으면 몇시간을 비워도 괜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