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살고 그냥 동네병원에서 원래 검진 받았었고
나이가 꽤 있어서 올해는 일산동물의료원에서 받아볼까 싶은데 여기 평이 좀 갈리는 것 같아서...
강아지가 검진 받다 흥분하고 그러면 더 안좋을까 걱정이라 원래 다니던 작은 병원을 갈지..그래도 나이도 있는데 큰 병원 가보는게 맞을지
큰 병원이 맘에 더 가긴 하는데 계속 다니는 병원도 잘해주긴 해서ㅜ
나이는 15이고 특별히 먹는 약은 없긴한데 막 건강한건 또 아닌..? ㅠㅠㅠㅠ
나이가 꽤 있어서 올해는 일산동물의료원에서 받아볼까 싶은데 여기 평이 좀 갈리는 것 같아서...
강아지가 검진 받다 흥분하고 그러면 더 안좋을까 걱정이라 원래 다니던 작은 병원을 갈지..그래도 나이도 있는데 큰 병원 가보는게 맞을지
큰 병원이 맘에 더 가긴 하는데 계속 다니는 병원도 잘해주긴 해서ㅜ
나이는 15이고 특별히 먹는 약은 없긴한데 막 건강한건 또 아닌..? 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