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건강검진 겸 병원갔거든???
의사쌤이 뚱뚱아니래!!!! 정상까스래!!!!ㅋㅋㅋㅋ
워낙 커서 5.4키로가 정상이긴한데 5.8키로여도 비만아니고 근육+지방 비율 조화가 좋다고 하심
여튼 무겁게 느낀건 내가 운동을 열심히 안해서 상대적으로 무겁게 느낀거였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이야 정상까스야~
의사쌤이 뚱뚱아니래!!!! 정상까스래!!!!ㅋㅋㅋㅋ
워낙 커서 5.4키로가 정상이긴한데 5.8키로여도 비만아니고 근육+지방 비율 조화가 좋다고 하심
여튼 무겁게 느낀건 내가 운동을 열심히 안해서 상대적으로 무겁게 느낀거였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이야 정상까스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