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구독예정인데 제휴카드 사용시 금액 계산이 헷갈려서
예를 들어 30만원이상 사용시 2만원 할인되는 카드인데 다른걸로 30만원 사용했을시, 월사용료가 1만원이면
1. 월사용료가 0원되어 30만원 청구
2. 할인이 2만원이니 월사용료가 1만원이여도 -2만원되어 29만원 청구
어느쪽으로 계산해야돼?
정수기 구독예정인데 제휴카드 사용시 금액 계산이 헷갈려서
예를 들어 30만원이상 사용시 2만원 할인되는 카드인데 다른걸로 30만원 사용했을시, 월사용료가 1만원이면
1. 월사용료가 0원되어 30만원 청구
2. 할인이 2만원이니 월사용료가 1만원이여도 -2만원되어 29만원 청구
어느쪽으로 계산해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