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35~40 사이즈에 발볼 넓고 발등도 높은편인데
고민하다가 30 샀거든 근데 진짜 딱 맞아 꽉!
뒤도 끝에 닿음...그래서 딱 맞게 신는거 좋아하고
샌들로 신는다 하면 좋은 사이즈
슬리퍼처럼 넉넉하게 신고싶다 하면 좀 불편함 ㅠ
중간에 걸친 덬들은 40도 괜찮을듯??
나는 슬리퍼로 신을 생각하고 산거라 사이즈 약간 아쉬운데
40샀으면 또 너무 크려나 싶긴 해서 그냥 신을라고!!
그래도 가격 대비 너무 괜찮아서 잘 샀다 싶다😁
고민하다가 30 샀거든 근데 진짜 딱 맞아 꽉!
뒤도 끝에 닿음...그래서 딱 맞게 신는거 좋아하고
샌들로 신는다 하면 좋은 사이즈
슬리퍼처럼 넉넉하게 신고싶다 하면 좀 불편함 ㅠ
중간에 걸친 덬들은 40도 괜찮을듯??
나는 슬리퍼로 신을 생각하고 산거라 사이즈 약간 아쉬운데
40샀으면 또 너무 크려나 싶긴 해서 그냥 신을라고!!
그래도 가격 대비 너무 괜찮아서 잘 샀다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