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에 넾다세일 적혀있는데 어제 쿠폰을 못받아서ㅜ
https://naver.me/FP8LRfYC
https://naver.me/FP8LRfYC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9 | 06.22 | 24,58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480 | 잡담/질문 | 케뱅 피자 링크누르고 어느단계에서 어플로 이동해야해? | 21:01 | 2 |
| 274479 | 잡담/질문 | 이마트에.. 토마토에바질소스인데..어디껀지기억이안나... 2 | 20:58 | 27 |
| 274478 | 잡담/질문 | 배라 지점별로 가격이 다른걸까..? 4 | 20:57 | 109 |
| 274477 | 잡담/질문 | 넾다 15퍼쿠폰 뭘 사야 잘 샀다 소문나지 나도 추천해줄게 1 | 20:54 | 100 |
| 274476 | 잡담/질문 | 어제 엄마폰 바꿔준다고 s26 샀었거든 3 | 20:53 | 199 |
| 274475 | 후기 | ㅇㄴㅇㅈ 오징어 너무 작다 | 20:47 | 100 |
| 274474 | 잡담/질문 | 나는 돼지뚜기라 쿼터+블록팩 조합으로 사옴 | 20:44 | 59 |
| 274473 | 잡담/질문 | 베라 아이스크림 우유에 타먹어봤어? | 20:42 | 118 |
| 274472 | 후기 | 아이유 롱패딩 맘에 들어 (블랙야크).txt 2 | 20:41 | 273 |
| 274471 | 잡담/질문 | 드디어 음쓰처리기 샀다 1 | 20:40 | 116 |
| 274470 | 잡담/질문 | 삼성월렛 우리은행+머니•포인트는 대박임 5 | 20:40 | 407 |
| 274469 | 먹거리 | 이마트에브리데이) 오뚜기XO슈마이새우 133g (2,980원) 7 | 20:37 | 250 |
| 274468 | 잡담/질문 | 케뱅 피자 5단계도 어렵네 샤갈 2 | 20:34 | 99 |
| 274467 | 잡담/질문 | 이런 애사비로 오이냉국해도 맛있나? 4 | 20:28 | 316 |
| 274466 | 잡담/질문 | 네패 배라 아직되겠지 3 | 20:26 | 427 |
| 274465 | 잡담/질문 | 내일 치즈파스타 gs25에서 수령하는 날이다 | 20:25 | 69 |
| 274464 | 먹거리 | 카카오) 제철 황도복숭아 4kg 딜 (12,790원) 1 | 20:22 | 206 |
| 274463 | 잡담/질문 | 갤울 살까말까 고민된다 2 | 20:19 | 236 |
| 274462 | 잡담/질문 | 르젠선풍기 이거 싼건지 좀 봐주라 | 20:18 | 188 |
| 274461 | 잡담/질문 | ㅇㄷㄷ 와 이번달 진짜 텅장 내일 자라도 세일해 1 | 20:17 | 2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