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만 타면 걍 블라스트야
들어가는 재료가 똑같으니 당연하지만ㅋㅋ
아이스크림 단독먹으면 넘 단데
우유에 말아(?) 먹우면 시원하고 당도 조절되서 넘 좋음
특히 엄마는외계인+아몬드봉봉+우유 조합 추천
그리고 확실히 블록팩보다 퍼주는게 맛나네 ㅠ
저번에 블록팩했다가 맛 너무 달라서
이번엔 파인트로 2개 담아왔는데
양 작아져서ㅋ 냉동고에도 잘 들어가고 좋다ㅎ
들어가는 재료가 똑같으니 당연하지만ㅋㅋ
아이스크림 단독먹으면 넘 단데
우유에 말아(?) 먹우면 시원하고 당도 조절되서 넘 좋음
특히 엄마는외계인+아몬드봉봉+우유 조합 추천
그리고 확실히 블록팩보다 퍼주는게 맛나네 ㅠ
저번에 블록팩했다가 맛 너무 달라서
이번엔 파인트로 2개 담아왔는데
양 작아져서ㅋ 냉동고에도 잘 들어가고 좋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