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전에 엄마가 자긴 쓰는폰 멀쩡하다고 안바꿔도 된다 사지말라고 여러번얘기했어
s21인데 연식에 비해 멀쩡하고 번인없고 배터리도 ㄱㅊ해서 나도 고민하다가 그냥 새거쓰라고 결제함
엄마가 첨엔 왜샀냐고 뭐라하더니 잘쓰겠다고 했어ㅋㅋㅋ
근데 오늘 저녁먹다가 펜나오는폰 얘기하는거야 울트라...
울트라갖고싶으셨던듯...
진작 얘긴하지싶더라 엄마폰관심없어보여서 그냥 크기비슷하고 가벼운 기본형했는데ㅠㅠㅠㅠㅠ
어제샀으면 원하는거 샀을텐데 걍 내가 다아쉬움
내가 아쉬운티 팍팍 내니까 기본형도 잘쓰겠다고 했지만 이왕사는거란 생각을 떨칠수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