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뱅 피자가 치킨보다 쉽다는 얘기 엄청 많이 들리네 https://theqoo.net/theqdeal/4255004129 무명의 더쿠 | 00:42 | 조회 수 764 근데 왜 난 피자가 몇배는 어렵냐고ㅠㅠ 진짜야ㅠ나는 어려운데 남들은 다 쉽다? 아 망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