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도 몇번 하고 200원대도 자꾸 나와서 쫄렸는데
텀 두고 하라는거 보고 텀 두고 하니까
마지막에 495원 나와서 끝났어ㅋㅋㅋㅋ
갠적으로 4단계부터는 시작하자마자 나오면
바로 못 누르고 실패한 경우가 많아서
처음에 나오면 안누르고 넘겼다가 두번째 나오는거 누르는게 나았음
텀 두고 하라는거 보고 텀 두고 하니까
마지막에 495원 나와서 끝났어ㅋㅋㅋㅋ
갠적으로 4단계부터는 시작하자마자 나오면
바로 못 누르고 실패한 경우가 많아서
처음에 나오면 안누르고 넘겼다가 두번째 나오는거 누르는게 나았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2 | 06.21 | 38,91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7,09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2,42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7,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4,236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563 | 잡담/질문 | 홈플 크래커 이마트에도 들어온듯해 2 | 03:04 | 526 |
| 274562 | 잡담/질문 | 기웃기웃... 없다 ... ( ᵕ̩̩ㅅᵕ̩̩ ) 4 | 02:47 | 398 |
| 274561 | 잡담/질문 | 덬들은 케뱅 피자게임 링크 어디서 주고받아...? 5 | 02:23 | 232 |
| 274560 | 잡담/질문 | 아직 통과 못한 덬들 몇포야? 9 | 02:15 | 259 |
| 274559 | 잡담/질문 | ㅇㄷㄷ 근데 피자게임... 재밌어 3 | 02:15 | 182 |
| 274558 | 잡담/질문 | 피자 5단계 몇 점 줘? 3 | 02:08 | 179 |
| 274557 | 잡담/질문 | 안그래도 똥손인데 렉걸림ㅠㅠ 1 | 02:07 | 182 |
| 274556 | 먹거리 | 토스) 에상스팜 유러피안 샐러드 채소, 1kg, 1개 50%할인, 6,900원 (6,900원) | 02:03 | 170 |
| 274555 | 잡담/질문 | 케이뱅크 피자 뭐누르는지 몰라서 연습게임 날림... 4 | 02:02 | 243 |
| 274554 | 그 외/팁 | 네이버) 시리즈 전지적 독자 시점 오늘 하루 전 회차 무료 5 | 02:00 | 520 |
| 274553 | 잡담/질문 | 피자 찾기 피자 다 맛있어 보여서 그냥 누르게 됨 1 | 01:56 | 116 |
| 274552 | 잡담/질문 | 지금 내속도(4단계)라면 열흘넘게 걸릴거 같음 4 | 01:53 | 201 |
| 274551 | 잡담/질문 | 피자 성공한 사람들 아무리 많아도 500명 안될거같은데 8 | 01:49 | 397 |
| 274550 | 잡담/질문 | 샤갈 손가락이 너무 느림 1 | 01:45 | 113 |
| 274549 | 잡담/질문 | 케뱅 가입도 안해서 보기만 하는중 1 | 01:41 | 159 |
| 274548 | 잡담/질문 | 나 아직 3천5백포인데 가망있을까 5 | 01:40 | 187 |
| 274547 | 잡담/질문 | 피자 누르는덬들 꿀팁하나 3 | 01:40 | 343 |
| 274546 | 잡담/질문 | 답을 봐도 손가락이 못누름 5 | 01:35 | 206 |
| 274545 | 잡담/질문 | 케뱅 피자 혜택알람동의 버튼 어디에 있어? | 01:35 | 71 |
| » | 잡담/질문 | 피자 기회 2번 남기고 성공했다 4 | 01:32 | 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