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잡기 이틀에 끝낸 사람인데......
피자 뭐야 뭐야? 하면서 날림 샤갈ㅋㅋㅋㅋㅋ
2천포 안깔고 해서 의욕 상실이다 ㅜㅜ
닭잡기 이틀에 끝낸 사람인데......
피자 뭐야 뭐야? 하면서 날림 샤갈ㅋㅋㅋㅋㅋ
2천포 안깔고 해서 의욕 상실이다 ㅜ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04 | 00:05 | 2,67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7,09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3,43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7,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4,236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563 | 잡담/질문 | 홈플 크래커 이마트에도 들어온듯해 3 | 03:04 | 595 |
| 274562 | 잡담/질문 | 기웃기웃... 없다 ... ( ᵕ̩̩ㅅᵕ̩̩ ) 4 | 02:47 | 438 |
| 274561 | 잡담/질문 | 덬들은 케뱅 피자게임 링크 어디서 주고받아...? 5 | 02:23 | 243 |
| 274560 | 잡담/질문 | 아직 통과 못한 덬들 몇포야? 9 | 02:15 | 274 |
| 274559 | 잡담/질문 | ㅇㄷㄷ 근데 피자게임... 재밌어 3 | 02:15 | 191 |
| 274558 | 잡담/질문 | 피자 5단계 몇 점 줘? 3 | 02:08 | 185 |
| 274557 | 잡담/질문 | 안그래도 똥손인데 렉걸림ㅠㅠ 1 | 02:07 | 189 |
| 274556 | 먹거리 | 토스) 에상스팜 유러피안 샐러드 채소, 1kg, 1개 50%할인, 6,900원 (6,900원) | 02:03 | 184 |
| » | 잡담/질문 | 케이뱅크 피자 뭐누르는지 몰라서 연습게임 날림... 4 | 02:02 | 250 |
| 274554 | 그 외/팁 | 네이버) 시리즈 전지적 독자 시점 오늘 하루 전 회차 무료 5 | 02:00 | 537 |
| 274553 | 잡담/질문 | 피자 찾기 피자 다 맛있어 보여서 그냥 누르게 됨 1 | 01:56 | 116 |
| 274552 | 잡담/질문 | 지금 내속도(4단계)라면 열흘넘게 걸릴거 같음 4 | 01:53 | 208 |
| 274551 | 잡담/질문 | 피자 성공한 사람들 아무리 많아도 500명 안될거같은데 8 | 01:49 | 411 |
| 274550 | 잡담/질문 | 샤갈 손가락이 너무 느림 1 | 01:45 | 114 |
| 274549 | 잡담/질문 | 케뱅 가입도 안해서 보기만 하는중 1 | 01:41 | 160 |
| 274548 | 잡담/질문 | 나 아직 3천5백포인데 가망있을까 5 | 01:40 | 193 |
| 274547 | 잡담/질문 | 피자 누르는덬들 꿀팁하나 3 | 01:40 | 361 |
| 274546 | 잡담/질문 | 답을 봐도 손가락이 못누름 5 | 01:35 | 211 |
| 274545 | 잡담/질문 | 케뱅 피자 혜택알람동의 버튼 어디에 있어? | 01:35 | 71 |
| 274544 | 잡담/질문 | 피자 기회 2번 남기고 성공했다 4 | 01:32 | 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