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2프맥이라 이제 보내줄때도 됐는데 갤울 너무 싸서 고민됨
아이폰 18프맥 사려면 갤울이랑 거의 백만원 차이나서 굳이 그돈주고? 사야할까싶음ㅜㅜㅜㅜㅜ 웬만큼 차이나야지 거의 두배차이나는데 하....
아이폰 18프맥 사려면 갤울이랑 거의 백만원 차이나서 굳이 그돈주고? 사야할까싶음ㅜㅜㅜㅜㅜ 웬만큼 차이나야지 거의 두배차이나는데 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06.21 | 35,64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496 | 잡담/질문 | 오늘 12시 2천억달성쿠폰 받은 덬들 뭐샀어? 10 | 21:34 | 268 |
| 274495 | 생활용품 | 네이버) 기본 니트 골지삭스 3팩 무배 (5,900원) | 21:31 | 244 |
| 274494 | 잡담/질문 | 아 갤럭시 티다이렉트 라방 까먹고있었어 아 | 21:27 | 72 |
| 274493 | 잡담/질문 | 콜게이트 이정도면 괜찮은거야?? | 21:27 | 140 |
| 274492 | 잡담/질문 | 마르디 ㅁㅋㄹㄷ 티셔츠 있는 덬 | 21:27 | 79 |
| 274491 | 잡담/질문 | 내 케뱅 피자 멈췄어 황당 내 기회 돌려줘요 | 21:27 | 105 |
| 274490 | 잡담/질문 | 무신사 세일때 산 쿠션이 2024제조인데 ㄱㅊ을까.. 11 | 21:22 | 510 |
| 274489 | 잡담/질문 | 샘트리 맛 병아리콩 딜 뜨면 제발 알려줘 제발 부탁이야 플리즈 🙏 😭 2 | 21:21 | 88 |
| 274488 | 잡담/질문 | 베라 두바이 크런치는 이제 없어? 3 | 21:21 | 131 |
| 274487 | 잡담/질문 | 오 넾다 3천억 달성이네 6 | 21:20 | 599 |
| 274486 | 잡담/질문 | 산리오 아이보리 진짜진짜 귀엽고 예쁘다 🥹🥹 1 | 21:18 | 238 |
| 274485 | 잡담/질문 | ㅇㄷㄷ베라 파인트 포장 어떻게 해줬어? 17 | 21:16 | 656 |
| 274484 | 잡담/질문 | 와 케뱅피자 벌써 성공해서 받은 사람도 있네 7 | 21:12 | 277 |
| 274483 | 잡담/질문 | 산리오 샌들 잔망루피도 추가됐네 | 21:12 | 472 |
| 274482 | 잡담/질문 | 배라 갈 사람 참고하라고 올림 5 | 21:12 | 695 |
| 274481 | 잡담/질문 | 케뱅 피자 7500 모았다 | 21:10 | 105 |
| 274480 | 먹거리 | 롯데온) 신비복숭아 2kg (11,250원) 2 | 21:10 | 461 |
| 274479 | 잡담/질문 | 아모레 포인트 다 털고 체감가 설화수 자정앰플 5,000이면 산다? 8 | 21:06 | 326 |
| 274478 | 잡담/질문 | 배라 같은 맛이어도 파인트랑 레디팩의 아이스크림은 달라? 10 | 21:04 | 325 |
| 274477 | 잡담/질문 | 케뱅 피자 링크누르고 어느단계에서 어플로 이동해야해? 6 | 21:01 | 1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