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포인트 다 털고 체감가 설화수 자정앰플 5,000이면 산다?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87
이번에 덬딜방서 아세페 알아서 엄청 샀더니
기프트카드랑 포인트를 꽤 받았어
마지막날이라 털려고보니까
지금 라이브방송하는데 별붙은건(지금 라이브 혜택 제일 많은 제품)
너무 비싸서 못사겠고
자정앰플 포인트 영끌하니까 25,999인데
기프트카드 2만원주거든 걍 지금 살까?
더모아 사용하면 체감가 5천원이긴해
사실 첫구매라 윤조에센스도 주긴주던데
이번 아세페때 다른거 너무 질러서 살게없고
설화수를 안써봐서 고민중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