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잡기할때 이게 뭐야?뭐야?하고 뒤늦게 참전하는 덬들 많았는데 이번엔 닭잡기때 유입된 모든 인원이 첫날부터 참여해서 빨리 없어질거같아...ㅜ 그래도 한주는 가겠지?ㅜㅜ
잡담/질문
케뱅 피자가 치킨보다 금방 소진될 것같은 이유가
372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닭잡기할때 이게 뭐야?뭐야?하고 뒤늦게 참전하는 덬들 많았는데 이번엔 닭잡기때 유입된 모든 인원이 첫날부터 참여해서 빨리 없어질거같아...ㅜ 그래도 한주는 가겠지?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