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ㄷㄷ베라 파인트 포장 어떻게 해줬어? https://theqoo.net/theqdeal/4254713873 무명의 더쿠 | 21:16 | 조회 수 1220 집와서 보니 다 녹았네...보통 넉넉하게 넣어준다 아냐?한쪽에만 아이스 넣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