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5는 성공률 너무 낮아서 4로만 하는 중인데 겨우겨우 3천포됨 하..
잡담/질문
케이뱅크 이제 3천포인데 ㅋㅋㅋㅋ 이거... 한 5일이면 할 수 있으려나
22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8 | 06.21 | 37,4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7,60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525 | 먹거리 | 지마켓) 100% 자일리톨 무설탕 캔디 150g 2병 (14,850원) | 23:37 | 1 |
| 274524 | 잡담/질문 | 핏3 봐줘 | 23:36 | 3 |
| 274523 | 잡담/질문 | 네이버스토어 삼성 공식파트너 이런곳도 괜찮은거지? 2 | 23:32 | 55 |
| 274522 | 잡담/질문 | 아세페 끝나면 가격 다 올라? 4 | 23:28 | 187 |
| 274521 | 잡담/질문 | 넾다쿠폰으로 쌀 상등급 20kg 51600원에 삼 | 23:28 | 67 |
| 274520 | 잡담/질문 | 내일 케뱅 퀴즈하는 날이네 | 23:26 | 39 |
| 274519 | 잡담/질문 | 버즈4프로 더 싸질일은 없을까..? 여그누알이긴한데 1 | 23:23 | 74 |
| 274518 | 잡담/질문 | ㅇㄷㄷ혹시 건망고 유명한 레시피가 그냥 묽고 안달은 요거트에 건망고 담가놨다가 먹는거야? 10 | 23:19 | 223 |
| 274517 | 잡담/질문 | 넵다 20퍼 쿠폰으로 참치캔샀음 3 | 23:13 | 286 |
| 274516 | 먹거리 | 네이버) 화려한우 목살 1kg (농할쿠폰+넾다 중복) (16,920원) 9 | 23:11 | 403 |
| 274515 | 잡담/질문 | 넵다세일×삼성 카드 혜택 5 | 23:06 | 578 |
| 274514 | 생활용품 | 네이버)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50ml (4,900원) 4 | 23:00 | 380 |
| 274513 | 잡담/질문 | 두바이 엄외도 맛있다 | 22:55 | 119 |
| 274512 | 잡담/질문 | 엄마가 쓰기에 더 좋고 편한 식세기 뭘까 엘지나 삼성중에 6 | 22:52 | 237 |
| 274511 | 잡담/질문 | 두바이봉봉 단종된건가? | 22:51 | 84 |
| 274510 | 잡담/질문 | 건망고 6500원이면 싼거야? 6 | 22:47 | 198 |
| 274509 | 잡담/질문 | 식세기 엘지vs삼성 5 | 22:46 | 189 |
| 274508 | 잡담/질문 | 12시 오늘 천억?돌파 쿠폰 받기 어려웠어지? 22 | 22:44 | 1,107 |
| 274507 | 잡담/질문 | 탁상용선풍기 사고 싶은데 이거 쿠폰되는지 봐줄 덬!! 2 | 22:44 | 127 |
| 274506 | 잡담/질문 | 식세기산덬들은.뭐산거야? 3 | 22:33 | 2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