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롱패 (아이더) 딜 떴을때 못샀었는데
이번에 아이유 롱패 (블랙야크) 딜 떠서
간만에 비싼옷 사봤어 (역시즌으로 싸게 샀지만)
스포츠브랜드 외투도 첨 사보는거임.
그동안 패션브랜드 디자인 위주로 샀었거든.
겨울되면 외투 무게랑 팔부분 불편해서 어깨가 늘 너무 아팠는데, 이건 팔 마구마구 돌려봤는데 어깨라인 너무 편하고 가벼워.
역시 겨울옷은 기능성 고려해서 투자를 해야하나봐.
나 추운거 싫어하는데, 겨울이 벌써 기다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