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거지를 싫어하더라도
요리잘안하면 그닥 필요없고 그릇넣고 다시 꺼내고 이 일련의과정이 귀찮으면 식세기 잘 안쓰게돼. 그래서 난 당근으로 팜
세탁건조콤보
문열림 무조건 있는게 좋대서 있는거샀는데 ㅋㅋㅋㅋㅋ
주말에만 빨래
외출하기전엔 절대 빨래 건조 안함
이스타일이면 자동 문열림 개뿔 필요없음
왜냐? 완료되는 순간 이미 건조기 앞에 가있는 존나 부지런한 사람이라 ㅋㅋㅋㅋ
요리잘안하면 그닥 필요없고 그릇넣고 다시 꺼내고 이 일련의과정이 귀찮으면 식세기 잘 안쓰게돼. 그래서 난 당근으로 팜
세탁건조콤보
문열림 무조건 있는게 좋대서 있는거샀는데 ㅋㅋㅋㅋㅋ
주말에만 빨래
외출하기전엔 절대 빨래 건조 안함
이스타일이면 자동 문열림 개뿔 필요없음
왜냐? 완료되는 순간 이미 건조기 앞에 가있는 존나 부지런한 사람이라 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0 | 06.21 | 37,75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7,60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7,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2,818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573 | 먹거리 | 쿠팡) 미정당 짜장면 200g, 2개 (2,950원) | 01:06 | 43 |
| 274572 | 잡담/질문 | 케뱅 피자 5단계 200원대도 꽤 나온다 2 | 01:04 | 72 |
| 274571 | 잡담/질문 | 토스 1등 4 | 01:03 | 102 |
| 274570 | 잡담/질문 | 피자 몇개 남았는지 알려줬으면 좋겠다 4 | 01:02 | 84 |
| 274569 | 잡담/질문 | 광천김 간장에 찍어먹는 파래김 진짜 맛있어 | 01:01 | 27 |
| 274568 | 잡담/질문 | ㅂㄷㄷ 나 너무 떨려서 잠깐 숨 고르러 왔어ㅠㅠㅋㅋ 10 | 00:56 | 712 |
| 274567 | 그 외/팁 | 해피포인트) 쉐이크쉑 No1. 쉑버거 1+1 쿠폰 1 | 00:53 | 161 |
| 274566 | 잡담/질문 | 아 지에스샵 3천포 날렷다 2 | 00:44 | 199 |
| 274565 | 잡담/질문 | 케뱅 피자가 치킨보다 쉽다는 얘기 엄청 많이 들리네 22 | 00:42 | 520 |
| 274564 | 생활용품 | 오늘의집) 잘풀리는집 리얼실키 미용티슈 250매 3입 x 4팩 (12팩) (14,459원) | 00:41 | 55 |
| 274563 | 잡담/질문 | 오늘 저녁에 피자 먹으려고 했는데 1 | 00:40 | 363 |
| 274562 | 먹거리 | 네이버) 올리타리아 유기농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1L 2개 (26,850원) 1 | 00:39 | 106 |
| 274561 | 생활용품 | 무신사) 잔망루피 캐릭터 슬리퍼 (6,900원) | 00:39 | 668 |
| 274560 | 잡담/질문 | 케뱅 피자 포기합니다... 육백원 잇어요... 2 | 00:36 | 254 |
| 274559 | 잡담/질문 | 케뱅 내일까지만 남아있길 ㅜㅜ 11 | 00:32 | 346 |
| 274558 | 먹거리 | 11번가) 삼육김 두번구운 광천 김밥김 10매, 20g, 4봉 (6,410원) | 00:31 | 98 |
| 274557 | 생활용품 | 네이버) 스탠리 퀜처 H2.0 플로우 스테이트 텀블러 887ml, 로즈 페탈 쉬머 (22,050원) 7 | 00:31 | 568 |
| 274556 | 잡담/질문 | 케뱅 피자 실패해도 5단계로 도전해봐 4 | 00:31 | 330 |
| 274555 | 생활용품 | cafe24) 퍼실 파워젤 라벤더 겸용 2.7L 4개 (39,600원) | 00:29 | 126 |
| 274554 | 잡담/질문 | ㅇㄷㄷ 케뱅 잘하는 사람이 내꺼 해줬으면 좋겠다 6 | 00:28 | 2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