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4프로 고민하다가 이번에 질렀단말이야 와근데 방금 4로 들어봤다가 다시 2 써봤는데 음질 역체감 미쳤어ㅋㅋㅋㅋㅋㅋ 전엔 안들리던 노이즈가 들림.. 음질깨지고 난리노이즈캔슬링도 4가 압도적으로 좋다 ㅁㅊ.. 사길 너무 잘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