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삿는데 친구한테 이야기해주려구
잡담/질문
배라 쿠폰 아직 다운되는거 맞아?
62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8 | 06.21 | 37,27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6,80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518 | 잡담/질문 | 넵다세일×삼성 카드 혜택 2 | 23:06 | 111 |
| 274517 | 생활용품 | 네이버)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50ml (4,900원) 1 | 23:00 | 140 |
| 274516 | 잡담/질문 | 두바이 엄외도 맛있다 | 22:55 | 75 |
| 274515 | 잡담/질문 | 엄마가 쓰기에 더 좋고 편한 식세기 뭘까 엘지나 삼성중에 5 | 22:52 | 112 |
| 274514 | 잡담/질문 | 두바이봉봉 단종된건가? | 22:51 | 53 |
| 274513 | 잡담/질문 | 건망고 6500원이면 싼거야? 5 | 22:47 | 103 |
| 274512 | 잡담/질문 | 식세기 엘지vs삼성 4 | 22:46 | 125 |
| 274511 | 잡담/질문 | 12시 오늘 천억?돌파 쿠폰 받기 어려웠어지? 19 | 22:44 | 578 |
| 274510 | 잡담/질문 | 탁상용선풍기 사고 싶은데 이거 쿠폰되는지 봐줄 덬!! 2 | 22:44 | 86 |
| 274509 | 잡담/질문 | 식세기산덬들은.뭐산거야? 3 | 22:33 | 210 |
| 274508 | 잡담/질문 | 컬리에 더조선호텔 침구 이거 사본덬 혹시 있엉??? | 22:30 | 65 |
| 274507 | 잡담/질문 | 식세기 조만간 사려하긴했는데 지금 사야되나 4 | 22:29 | 185 |
| 274506 | 잡담/질문 | 버즈4프로 살거면 이때 사는게좋을까? 7 | 22:28 | 225 |
| 274505 | 잡담/질문 | 아모레 12000포있는데 멀살까고민이야 2 | 22:24 | 189 |
| 274504 | 잡담/질문 | 배스킨라빈스 메타몽맛 처음먹어보는데 너무맛있네.. 7 | 22:22 | 512 |
| 274503 | 잡담/질문 | 오류 오지던데 나만 20퍼 못받음? 7 | 22:21 | 451 |
| 274502 | 잡담/질문 | 12시에 받은 넾다 20퍼 쿠폰으로 다들 뭐 샀어? 13 | 22:20 | 520 |
| 274501 | 잡담/질문 | 삼성 세일 너무 복잡해서 못사고있는사람 있음? 8 | 22:19 | 590 |
| 274500 | 잡담/질문 | ㅇㄷㄷ 여덬들 브라 새로 살때 후크 기준 어디에다가 둬? 7 | 22:19 | 268 |
| 274499 | 잡담/질문 | 아모레 이거저거 다 놓쳤는데도 사야할까.. 1 | 22:18 | 1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