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5인데 230 샀어둘째발가락 길어서 닿아 오른쪽 샌들이 특히. 불편함불량인가 싶은데 만져보면 확인이 안되서 교환 안해줄거 같음 샌들 걸이? 앞으로 하면 쪼끔 나음 신발은 푹신하고 맘에 듬 그냥 신어야겠지?